SINSAEM
지금부터 새로운 추가페이지를 만들어보겠습니다.
예제로 회사소개 대메뉴에 "조직도"페이지를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(회사소개 - 조직도)
1.관리자모드에서 [디자인관리 》 고급 디자인 관리 》 추가 페이지 관리]로 이동한 후 "페이지추가"버튼을 클릭합니다.
2.추가화면 디자인에서 링크URL설정, 페이지명, 디자인설명, 내용을 설정합니다.
① 링크URL설정 - 영문으로 이름을 입력해주세요.
② 페이지명 - 나중에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페이지 이름을 입력해주세요.
③ 디자인설정 - 상단, 왼쪽, 하단디자인을 선택해주세요. 선택하지 않을 경우에는 메인화면의 상단, 왼쪽, 하단과 동일하게 나타납니다.
④ 페이지의 조직도내용을 입력합니다.
3.하단의 "저장"버튼을 클릭합니다.
4.새로운 추가페이지(조직도)가 생성되었습니다.
[추가페이지와 홈페이지 연결하기]
지금부터 위에서 만들어진 추가페이지를 홈페이지와 연결해보겠습니다.
"조직도"는 "회사소개" 대분류 카테고리의 소분류입니다.
전체적인 순서는 "회사소개" 대메뉴에 "조직도" 소메뉴를 추가하고, 여기에 위에서 만든 추가페이지를 연결합니다.
1. [디자인관리 》 전문가 환경설정 》 네비게이션 마법사]에서 회사소개의 소메뉴를 만들기 위해서 회사소개의 "하위메뉴생성"버튼을 클릭하세요.
2. 메뉴생성 옵션을 설정하세요.
① 텍스트분류명은 "조직도"입니다.
② 링크정보의 "이미 만들어어진 페이지에서 선택"에서 "추가페이지"를 선택하고 아래의 "org::조직도"를 선택합니다.
③ 하단의 "등록"버튼을 클릭합니다.
④ [디자인관리 》 전문가 환경설정 》 네비게이션 마법사]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.
3. "조직도"의 위치를 "협력업체"와 "오시는길"사이에 위치하도록 하기 위해서 "조직도"에서 "△"버튼을 클릭합니다.
※ 네비게이션의 위치는 실제 홈페이지상에서 메뉴의 위치와 동일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위치를 조정하셔야 합니다.
4. "조직도"소메뉴가 추가페이지와 연결되었습니다.
5. 실제 홈페이지상에 나타나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.